카트
Over 150,000 Restubes sold
Customer Rating: ★★★★★ 4,8/5
30 day right of return

남아프리카 공화국 더반에서 열린 세계 익사 방지 회의

RESTUBE AT THE WORLD CONFERENCE ON DROWNING PREVENTION IN DURBAN, SOUTH AFRICA

RESTUBE는 10월 7일부터 2019년 10일까지 국제생명구축연맹의 가장 중요한 교육행사에 참가하며, 두 가지 전문적인 수상구조용 제품을 전시합니다.

Restube lifeguard 및 Restube automatic..

2년마다 열리는 세계 익사 방지 회의(WCDP)는 세계 최고의 전문가, 연구, 시스템 및 익사 방지, 구조, 인명 구조 및 물 안전에 대한 정보를 한데 모읍니다. 교류, 토론 및 개발은 전세계 모든 해양 환경에서 사망과 부상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두 번째로 RESTUBE는 박람회의 4일 내내 WCDP에 전시될 것 입니다. 10월 6일에는 더반 해변에서 SEABOB과 협력하여 다양한 구조 시나리오와 구조 기술의 라이브 프레젠테이션이 열릴 것입니다.

 

 

RESTUBE LIFEGUARD AND RESTUBE AUTOMATIC FOR PROFESSIONAL EMERGENCY RESCUE

RLNI의 구조원과 독일 구조원, SLRG의 긴밀한 협력 하에 RESTUBE Lifeguard가 개발되었습니다. Restube Lifeguard의 아주 특별한 점은 포장을 했을 때 너무 작아서 항상 가지고 다닐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공간을 거의 차지하지 않습니다. 비상 상황의 경우에만 튜브가 1초 이내에 팽창합니다. 따라서 큰 파도를 헤치고 자유롭게 헤엄칠 수 있고, 필요한 곳에 부력을 활성화하기 위해 아무 문제 없이 깊이 잠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네 가지 다른 설정 옵션을 사용하여 여러가지 상황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예인줄은 부표를 벨트와 연결해 인명피해를 잃지 않고 거리를 둘 수 있고,견인 방법은 구조 튜브와 비슷합니다. 벨트의 빠른 해제는 구조자가 필요할 때 튜브에서 빠르게 분리할 수 있게 합니다.

Restube lifeguard는 이미 전 세계 구조단체에 의해 Lifeguard가 사용되고 있습니다. 최근 인도에서는 20세 어린이가 Restube lifeguard를 이용해 국가재난대응군(NDRF)에 의해 구조된 성공 사례가 보고됐습니다..: Read the story here!

"구조대원으로서 RESTUBE는 정말 맘에 듭니다. 너무 작아서 항상 들고 다닐 수 있어요. 만약 내가 수영 선수를 구해야 한다면, 나는 물 속으로 곧장 뛰어들 수 있고, 내 손을 자유롭게 할 수 있고, 그 사람을 안전하게 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부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Clemens Menge, DLRG Konstanz

 

Restube automatic은 수 초 안에 스스로 팽창하며 물에 노출되었을 때 직접적인 부력을 제공하는 특별한 버전입니다. 너무 작고 가벼워서 드론이 들고 다닐 수도 있습니다. 드론이 던진 레스튜브 부표는 RESTUBE와 함께 세계 곳곳에서 구조대원들의 테스트를 받고 있으며 이미 80여개 해변에서 매일 성공적으로 사용되고 있다. 지난 1년 동안 호주 해안에서 두 사람이 무인기로 구조되었습니다. 올해 7월 콘스탄스 호수에서 사람이 드론과 레스토브로 DLRG 콘스탄츠에 의해 구조되었습니다.
그는 "구조용 드론에 Restube가 탑재돼 사람이 튜브를 받을 때까지 걸리는 시간이 크게 줄었다"고 말했습니다. 시간이 모든 구조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Harry Moore, Lifeguard

 

Your RESTUBE team